등낚골 낚시

[포인트] 2.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 게시판 (산북시즌 개막포인트) 확인하세요 #등낚골 #제주에깅포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2.♡.116.73) 조회 121회 작성일 2024-03-29 11:49:55 댓글 0

본문

24년 3월 27일 수요일, 제주 산북권 무늬에깅 시즌이 본격적으로 개막되었습니다.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차감 게시판에 개막전 에깅포인트를(진입과 발판 편하고, 무늬잘 올라오는~ 썰물 포인트) 업데이트 했네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출조 하시는 조사님들 중에서?

에깅포인트를 잘 모르시거나 무늬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를 알고 싶다면, 포인트 차감 게시판을 확인하시면 즐거운 손맛터 위주로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무통장 입금하셔서 무늬오징어 손맛터 에깅포인트를 확인하시고 출조하셔서 제주에깅출조의 행복감을 만끽하시면 됩니다.


- 제주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게시판https://pro.jejudoin.co.kr/bbs/board.php?bo_table=jeju_eging_point


해당 에깅포인트 확인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은?

등낚골 운영자 휴대폰에 전화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함께 동출하고자 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등낚골 홈페이지 https://pro.jejudoin.co.kr



* 추신 :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엄청난 손맛터 에깅포인트는? 절대 무료공개 하지 않습니다. (유료공개정책)

* 추신 : 등낚골 홈페이지 검색창에 '포인트' 검색하시면, 무료공개된 국민에깅 포인트가 전부 등록되어 있으니, 무료포인트 확인하실 분들은 검색하시고 에깅포인트 확인 후 출조하시면 됩니다.(운영자는 국민에깅포인트는 거의(99%) 진입하지 않습니다.) 몸고생 맘고생만 하고 무늬는 안잡히는 곳들이 너무 많아서 그러합니다. (에깅출조 하면, 무조건 손맛은 보고 와야 하는게 기본이라서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