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안내] 등낚골 홈페이지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에깅포인트 무료공개 홈페이지가 아닙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2.♡.116.73) 조회 149회 작성일 2024-03-29 16:23:02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운영자 입니다.


등낚골은? 등산 낚시 골프 약자 입니다.

즉, 제주도 레저스포츠 동호회 홈페이지 입니다.


특히,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그 만큼, 제주도는 골프, 등산 보다는 낚시(에깅)를 즐기시는 분들이 훨씬 많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자, 등낚골 홈페이지에서는?

운영자가 스스로 혼자서 개척한 에깅포인트는? 전부 유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상에 공개된 국민에깅포인트는? 무료공개 하고 있습니다.(등낚골 홈페이지 검색창에 '포인트' 검색하면 전부 다 나옵니다)


대부분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는? 갯바위 포인트 입니다. (대체적으로 국민포인트는 운빨이 충만해야 한마리 올라올까 말까 합니다)

거의 90% 이상의 제주도 무늬오징어가 갯바위 에깅포인트 또는 테트라포드 에깅포인트에서 올라옵니다.

(테트라포드는 아주 위험하므로, 안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갯바위 에깅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가 대부분 올라옵니다)


이러한, 갯바위 에깅포인트를 운영자가 직접 전부 탐사출조하여 얻어낸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에깅포인트를 꾸준히 탐사출조 하고 있구요.

고생 고생해서 힘들게 얻어낸 에깅포인트(히트포인트)를 절대 무료공개 하지는 않습니다.

그 어떤 동호회를 가더라도, 무료공개 하는 동호회는 대한민국에 단 1곳도 없습니다.


에깅포인트 알려달라고 하면? 

인터넷상에 공개된 국민에깅 포인트 몇개만 알려주면 감사하다고 넙죽 절하는 분들 많습니다.(모르면 그것도 감지덕지죠)


그렇기 때문에~

등낚골 홈페이지에 방문 후 무늬오징어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 알고자 하신다면?

정회원 및 준정회원(즉, 유료회원가입)이 되시면 전부 다 알 수 있어요. (그 누구에게 에깅포인트 구걸하지 않더라도 그들보다 더 많이 알게 되거든요)


그러나, 유료회원가입 하기는 싫고, 무료로 에깅포인트 알고 싶다면?

등낚골 홈페이지 검색창에 "포인트" 검색하시면, 국민에깅 포인트 등 무료공개 에깅포인트가 무수하게 나옵니다.


이러한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시고 등낚골 홈페이지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튼, 무늬오징어 잘 잡아 올리시는 회원님들은? 당연히 정회원님들 입니다. (비회원 및 일반회원님들은~ 썩! 잘 잡아 올리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일반회원님들 중에는? 제주도 에깅선수님들이 몇분 계십니다! 아무래도 등낚골 홈페이지 어떻게 돌아가나 하고, 한번 훑어보러 들어오신 듯 합니다~ㅎㅎㅎ)


단, 에깅입문초보 조사님들에게는? (제주도민대상) 

무늬오징어 잘 잡고 싶다면, 등낚골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하시라는 말씀을 감히 드립니다.

1~2년전에 가입하신, 에깅초보 조사님들이 지금은 에깅프로급으로 활동을 하시고 계시니까요.


항상 즐낚하세요.



- 등낚골 홈페이지 https://pro.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