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포인트] 아직도 포인트 확인하는 비용이 비쌉니다~? 라는 조사님들 계시네요~ㅋㅎ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2.♡.116.73) 조회 83회 작성일 2024-04-11 15:08:24 댓글 0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입니다.

(등낚골 홈페이지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리목적의 컨텐츠 커뮤니티 입니다!)


최근, 히트포인트를 등낚골 홈페이지에 게시(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는,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를 확인하시라는 용도 보다는?

오늘 꼭! 한마리 잡아 보고 싶은데~ 무늬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 한 곳만 누가 알려주면 좋겠네?

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것으로 사려되어 히트포인트를 게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에깅거들은? 어지간 해선 본인들만의 히트포인트를 공개하지는 않거든요! 등낚골 이니까~ 제주에깅 히트포인트를 공개해주는 것입니다)


그런데, 포인트 확인하는 비용이 비싸다~ 어쩌다~ 라는 생각을 갖으신 분들이 아직도 의외로 있더라구요.

무료공개 에깅포인트 등은?

유튜브, 인터넷검색, 본 홈페이지 등에 엄청나게 많이 공개되어 있는데~ 굳이 그러한 생각을 어필 할 필요가 있을까요?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요.(개인적인 생각 어필은? 각자의 자유로운 부분이겠지만서도~말이죠)


여튼간~

무늬에깅 조사님들중에서 모든 것들을 노력과 투자 없이 거져 그냥 드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실력이 출중하시면~ 에깅포인트 그까이꺼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아무데나 에기 던져넣고 흔들면 되는 것을요.

그러나~ 그렇지 못하신 조사님들이 워낙 많고 즐기는 에깅보다는, 많이 잡아 올리는 에깅을 즐기시는 조사님들도 계시다 보니

반드시 이러한 부분이 필요하신 에깅거가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그러한, 에깅거 분들을 위해서 공개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순하게 에깅을 즐기실 분들은? 굳이 에깅포인트 확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무데나 가서 던지고 흔들다 보면 운빨로 잡아 올리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등낚골 홈페이지에서 처럼,,,

엄청난 데이터를 쌓으려면 얼마나 많은 투자와 수고가 필요한지를 잘 모르시는 조사님들을 보면~ 

아무리 개인주의가 팽배해진 세상이라고 하지만, 너무 너무 생각이 없고 안타까운 분들 이라는 그러한~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본인 스스로가 노력해서 획득한 것은? 무료공개를 꺼려하면서~ 

남이 노력해서 획득한 것은? 공짜로 갖으려는 놀부 심뽀를 제발 버려주시길 간절히 기도해드립니다.

그 당사자들이 생각하는 개인적인 부분의 사상과 등낚골 홈페이지와 같은 스타일의 공적인 부분의 사상은? 동일하다고 생각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특히나, 등낚골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리 목적의 커뮤니티 홈페이지라고 표기가 되어 있는데도 말 입니다.


즉, 컨텐츠 판매를 목적으로 운영하는 홈페이지 이므로~ 너무 불필요한 생각은? 버려주셨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남의 사업에 이러쿵 저러쿵 할 수 는 있겠지만,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요지는? 내로남불 하시면 안됩니다~ 라는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 등낚골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하시면? 평생동안 히트포인트를 운영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를 주시면 알려주고 있으니, 히트포인트 등의 게시글을 보는 것 보다는? 등낚골 정회원 가입하셔서 여러분들의 에깅 라이프를 더 재밌게 즐기시길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내로남불 사상을 갖으신 에깅거분들을 위한 간략한 피력이었습니다.


항상 안낚, 즐낚 하세요.



- 등낚골 https://pro.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