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낚골 낚시

[정보] 실력으로 무늬오징어를 잡아 보겠다? 에이~ 장난치지 마세요 #무늬오징어 #낚시 #실력발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112.♡.116.73) 조회 88회 작성일 2024-04-26 02:28:00 댓글 0

본문

여러분들께서 실력으로 무늬오징어를 잡겠다? 또는 나는 실력으로 무늬오징어를 잡는다?

그러한 분들이 과연 몇분이나 계실까요? 이를 문제 제기 해보는 이유는?

거의 대부분의 에깅거들이 포인트빨로 무늬오징어를 잡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실력으로 무늬오징어를 잡는 에깅거 인지? 아니면, 포인트빨로 무늬오징어어를 잡는 에깅거 인지를 물어보는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자문자답 해보세요~ㅎㅎ)


운영자는? 포인트빨로 무늬오징어를 잡는 경우가 90% 입니다.(실력은? 글쎄요~ㅎㅎ)

여러분들이 착각하시는 부분중에 뭔가가 하나 있을 듯 합니다.

뭐냐하면? 샤크리액션을 화려하게 또는 정확하게 잘 넣어준다~ 라고 하면? 실력이 있다라고 생각할 텐데요??

절대 그건 아닙니다. 액션을 그냥 액션이고, 화려한 액션은? 그냥 화려한 액션일 뿐입니다.

그냥~ 액션을 잘 넣어주는 액션 실력자인 것이지~ 무늬오징어 잘 잡는 실력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무늬오징어를 실력으로 잡는다는 말이 무슨 말일까요?

한곳의 에깅포인트에 몇명의 에깅거가 자리를 잡고,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력자라고 하면? 가장 빠르게 가장 많이 무늬오징어를 잡아야 합니다.(뭐~ 실력자라고 해서 무조건 100% 잘 잡는 것은 아닙니다~만)

대체적으로 실력으로 무늬오징어를 잘 잡는 에깅거라면? 가장 먼저 가장 많은 무늬오징어를 잡아올려야 실력자라는 소리를 듣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것이 아니고? 포인트를 잘 못 진입했어~ 또는 이 포인트는 나하고 잘 안 맞아~ 하는 생각을 한번이라도 갖어 봤다면? 

그러한 분은 실력자는 아닌것으로 판단하면 됩니다.


실력자라 함은? 

일반적인 물때에서 에깅포인트에 딱! 진입하면? 가장 먼저 무늬오징어를 캐치하고 훅킹하여 랜딩까지 안전하게 가장 빠르게 많이 잡아 올리는 분이 실력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뒤로도 다른 이들보다 더 많은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는 수준이 되어야 실력자라고 할 수 있어요.


그렇지 않고서는?

전부가 실력보다는~ 포인트빨로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는 것입니다.


그 만큼,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실력보다는?

무늬에깅 포인트빨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점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물이 잘 가는 상황에서 누구는 무늬오징어를 2~3마리를 잡아 올리고, 누구는 한마리도 못잡아 꽝! 조사가 되고는 실력과 그렇지 않고의 차이점 입니다.

이유는 얼마든지 많겠습니다~만, 그건 본인 스스로가 잘 알 수 있는 충분한 것입니다.


무늬오징어 실력으로 잡으려고 하지 마시고, 반드시 잡고 싶다면?

포인트빨로 잡는 것이 바로 그것이 실력인 것입니다.


샤크리액션 잘 하면 당연히 좋습니다~ 또한, 화려하면 더더욱 좋습니다.

그렇다고, 그러한 부분들이 실력이라고 보는 것은 절대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무늬에깅에서 실력이라 함은?

무늬오징어를 잘 많이 잡아 올리는 에깅거가 바로 실력자인 것입니다.


무조건 잘 많이 잡는 에깅거가 실력자라는 점을 반드시 인지하세요.

무늬오징어는 한마리도 못 잡으면서, 샤크리액션만 화려하고 저킹만 멋지게 한다(?) 그러한 분들은 그냥 에깅 샤크리액션 액터(?) 정도인 것 뿐이지요.

무늬오징어 잡아 올리는 실력과는 전혀 무관하다는 것입니다.


자~ 이제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실력자라 함은? 무엇인지 결론이 났지요?

에깅포인트 잘 챙기시고, 포인트 선정 및 런건에깅 잘 하시면서 무늬오징어 몇마리씩 잡아올리는 그러한 에깅거가 당대 최고의 실력자인 것입니다.


실력이냐? 포인트빨이냐? 중에서 뭐가 진짜 실력이라구요???

당연히 포인트빨이 진정한 실력인 것입니다.


운영자는? 24년 1월~4월까지 총83마리(시즌83호)의 무늬오징어를 포인트빨로 잡아 올렸습니다.(많은 것도, 적은 것도 안닌 딱! 중간입니다)

화려한 샤크리액션 및 일반 저킹을 잘 넣어주고 확실하게 잘 넣어주면서 에깅합니다.

그러나, 액션으로 잡는 것 보다는? 포인트빨로 83마리의(시즌83호달성)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린 것입니다.


아시겠지요??????? 인지하시고 에깅출조 하세요.

그래서, 포인트 선정 잘하는 것이~ 최고의 조과라는 말이 있답니다.


오늘도 즐낚, 안낚하세요.



- 등낚골 https://pro.jejudo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