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출] 등낚골은 등업회원님들의 에깅포인트 자리를 맡아드립니다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에깅포인트 #자리맡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등낚골 운영자 입니다.
올해부터는,,,, 쥔장이라는 단어보다는 운영자라는 단어를 사용하겠습니다..ㅎㅎ
2022년이 되면서,,,
등낚골 운영자는 에깅출조에 대해 아주 많은 체력적인 부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나이가 한살 한살 들어가면서,,, 에깅출조가 가끔은 많이 힘에 부치는 경우가 발생되네요!
그래서, 올해부터는...
매일 매일 에깅출조하면서 포인트 탐사하는 방식이 아닌...
등낚골 등업회원님들의 에깅포인트 자리맡아주는 역할을 하면서 더불어 에깅포인트 탐사를 하는
역할자로서 운영자의 업무를 새롭게 정비하려고 합니다.
이제 무늬오징어 잡아 올리는 것도 크게 의미가 없구요!
뭐~ 무늬오징어 잡는 것이 크게 어려운 부분도 아닙니다.
무늬오징어가 들어오면 잡히는 것이고, 안들어오면 안잡히는 것이구요!
샤크리액션은...
그 누구와 견주어도 떨어지지 않는 화려한 액션을 구사하기 때문에...
표면적으로는 액션만 놓고는 거의 최상의 프로급의 샤크리 액션을 구사합니다.
그런데... 미친듯한 샤크리 액션이 무늬오징어 잘 잡아주는 것이 아닙니다.
집어역할 또는 주변분들에게 보여주기식(?) 정도의 액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장비가 좋다고 더 잘 잡히지도 않구요!
(쉽게 말씀드려~ 중저가와 하이엔드 장비 모두 무늬오징어 잘 잡힙니다^^)
통상적으로 무늬오징어 액션은...
고패질만 정확하게 해주시고, 액션에 조금씩, 약간씩 변화를 주면서 즉, 콤비네이션 액션을 하면서,,,
에기의 움직임을 확실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최고의 액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단, 2단, 3단, 다트, 슬랙, 트위칭 이정도만 정확하게 구사하시면 되구요!
나머지는 편법으로 승화시킨 것이,,, 쉭쉭 촤자작~ 사운드를 미친듯이 나게하는 것이 일명 '사운드저킹' '바이올러스저킹' 등으로 불리웁니다.
이런 미친듯한 저킹은? 주변 에깅러분들 보여주는 것이 가장 1순위고, 2순위가 집어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정작 무늬를 잡는 사람은? 주변에서 기본적인 액션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무늬를 잡게 됩니다. ㅋㅎㅎㅎ (이건 사실입니다!)
이렇듯 이제는 무늬오징어 잡는 역할이 아닌,,,
등업회원님들과 소통하면서 에깅을 즐기고 등낚골을 운영해 나가는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여튼~ 등낚골 등업회원님들 중 직장이 늦게 끝나는 관계로~ 에깅포인트 들어가고자 하더라도 못들어가는 곳이 있다면,,
언제든지 등낚골 운영자에게 부탁하세요~
운영자가 낮에 들어가서 일찍이 자리를 잡아놓고, 낮에깅도 즐기고~ 포인트 탐사도 하고, 에깅을 즐기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렇듯 등낚골 운영자는...
등낚골 등업회원님들에게 더 편안하고, 즐거운 에깅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언제든지... 불편해 하지 마시고,
등낚골 운영자와 에깅을 통한 소통을 하고자 하시는 등업회원님들께서는...
이러한 부분에 대해 부담없이 부탁하실 것을 운영자가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그렇더라도 이러한 부탁을,, 많이 불편해 하시는 등업회원님들 계실 듯 합니다.
그럴때에는, 포인트 오실때... 따뜻한 캔 커피 하나만 들고 오시면 됩니다.ㅎㅎ
(혹시, 소주 한잔을 함께 하게 될 경우에는? 등낚골 운영자가 대접해 드립니다~^^)
관련링크
- http://www.landpro.kr 810회 연결
- http://www.jejudoin.co.kr 701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